fc2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0. 3. 9. 21:50 IT&컴퓨터/유용한 사이트
반응형

fc2 사이트 fc2는 일본 동영상 사이트로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유튜브와 같은 위상을 가진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애니메이션과 게임 도영상들이 주로 올라오는데요. 간혹가다 성인 동영상도 올려지곤 하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는 다언어 지원서비스를 시작해서 우리나라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곳이죠. 그런데 아직 fc2 사이트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꽤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fc2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fc2 사이트는 구글을 통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글에 들어가서 fc2라고 검색만 하면 바로 검색결과로 나오는데요. 거기는 성인 카테고리기 때문에 그냥 들어가면은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때문에 위 주소로 비디오.fc2.com이라는 url을 인터넷 주소창에다 입력하면 fc2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상단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카테고리의 동영상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검색창에다가는 일본어 검색만 되는거 같습니다. 한국어와 영어는 검색시 해당 필터에 맞는 일치되는 결과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다언어 지원을 서비스 한다고 했지만 검색 부문에선 아직 적용되지 않은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fc2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