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반자사 하는법 알아보기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0. 10. 8. 17:56 게임
반응형

거상반자사 거상은 돈벌기가 어렵다. 그래서 현질을 하여 플레이를 많이 하시는데 이 방법을 쓴다면 별다른 현질없이도 많은 거상 돈을 벌 수 있는데 그 방법은 바로 반자사이다. 물론 이걸 통해 거상 돈을 벌려면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드는데 일단 만들어 놓기만 하면 엄청난 수익을 벌 수 있기 때문에 필히 만들어 놓아야 한다. 그런데 거상 반자사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오늘은 어떻게 하면 반자사를 만들고 반자사의 시간당 수익은 얼마인지 알아보겠다.

거상 반자사를 하기 위해선 우선 많은 수의 기마궁수들이 필요하다. 기마궁수 줄어서 기궁들은 육의전이나 저잣거리에서 엄청나게 활발하게 거래가 되니 이것들을 조금의 노가다를 통해 돈을 번 후 막 사들이자. 레벨은 높을 수록 좋은데 150~180대 기궁으로 사는걸 추천한다.

그런 다음 고급환궁이란 아이템을 사서 이 모든 기궁들한테 껴주는겁니다. 기궁 기본스텟은 힘 18 민첩 18 생명 12 지력 0인데요. 이 중 힘과 생명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민첩 올리시만 안됩니다. No No 150 저레벨이니까 일단 생명력 375 (체력 1500) 그리고 올힘 이렇게 찍으시면 됩니다.

힘과 생명은 사냥터별로 적절하게 올려주셔야 사냥이 된다. 반자사 기궁들의 사냥터를 알려드릴게요. 반자사는 레벨별로 사냥터가 정해지는데 기궁들을 가지고 대장반달곰 추적자 독지네 천구 얼어붙은병사 화룡순으로 한번 잡아보자. 특히 얼어붙은병사와 화룡이 주는 템들이 비싸기 때문에 좀 감을 잡았다 싶으면 얼병사와 화룡을 잡으러 가자. 얼병은 중국쪽에 화룡은 이시즈치산 2층에 살고 있다. 얘들 주는템을 육의전에서 찾아서 검색하고, 적절한 가격에 올려놓으면 된다.

반자사를 할 때 다클라로 돌리면 훨씬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한번 다클라 돌리는법 찾아보고, 사냥하시면 좋을것이다. 이 기궁들로 사냥하다보면 점차 많은 돈을 벌게 되는데 이때 반자사 용병들을 200대 반자사 기궁들로 바꿔주자. 스텟은 생명력 750 (체력 3000) 그리고 올힘 그리고 장비랑 무기를 새로이 맞춰주자. 변두리 태황셋(변태셋, 기태셋) 비호투구+1 매의눈 고급쌍인궁(매눈고쌍) 이렇게 말이죠. 이제 이무기나 이무기빙이란 몹을 잡아주면서 반자사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기궁들말고 맞추면 좋은 장수들 알려드리고 끝내겠다. 먼저 가만히 둬도 모든 용병들 마나를 채워주는 류방 있으면 좋고, 조선의 신립 전직한 시호충장 있으면 좋다. 이 장수들 스텟은 올체고, 그리고 본캐도 조선남으로 전직하여 사용하는게 좋다. 활쏘기 명수거든요. 여기까지 반자사 정리해 보았다. 많은 도움 되길 바라며 여기서 끝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