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64 다운로드 방법 안내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1. 9. 13. 12:25 게임
반응형

슈퍼마리오64 PC로 해보셨나요? 저는 닌텐도에서 막해보고 그랬었는데 PC에서도 할 수가 있더군요. 저처럼 PC로 슈퍼마리오 하고 싶어하시는분들을 위해 슈퍼마리오 64 다운로드 파일 준비해봤습니다.

슈퍼마리오 64 설치파일을 일단 다운로드 받으시고요.

supermario.zip
7.95MB

3D게임을 클릭하여 주세요.

이것은 에뮬로 닌텐도 같은역할을 하는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구동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File Open Rom을 클릭하여 롬파일이란것을 찾아 실행시켜주면 됩니다.

우리가 알집으로 설치한 파일이 롬파일입니다. 예! 이게 무슨소리냐고요? 그냥 하시면 됩니다 ㅋㅋ

조작키는 엔터키 누르면 실행 캐릭터 움직이는것은 방향키 누르시면 됩니다. 멈추는건 Z X키는 점프 S키는 캐릭터 가까이서 보기 공격C입니다. 또 방향키를 조합해서 쓰면 기어서 가는것도 됩니다 ㅋㅋ

물에 빠졌을 때는 X키를 이용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C키를 또 방향키랑 같이 누르면 슬라이딩 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거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해봤네요 ㅋㅋ 길 쭉 따라가시면 성이 있는데  거기 문 열면 본격적으로 게임 시작입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꼭해보세요

save 버튼으로 저장하고 restore버튼으로 로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