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빨간줄 없애기 10초 해결 방법!!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0. 3. 19. 02:01 MS오피스/파워포인트
반응형

파워포인트 하다보면 여러문제가 있습니다. 오늘 생긴 문제도 혼자서 참 고민하다가 인터넷 서핑중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파워포인트 빨간줄 에러입니다. 빨간줄은 맞춤법을 교정 할 때 나오죠. 물론 이게 있으면 틀린 맞춤법 같은거 고칠 수 있고 하니까 좋긴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등재된 언어나 인싸 아싸 이런말 있잖아요? 그런거랑 고유명사들 트럼프, 오바마 그런거 그런것들 때문에 상당히 거슬려요. 그렇다면 이걸 파워포인트의 설정에 들어가면 끄면 되잖아요? 오늘은 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파워포인트만 그런게 아니고, MS전제품에서 또 그러더군요. 이거 알면 다른 MS 프로그램에서도 써먹을 수 있어요.

파워포인트를 열고, 핵인싸란 용어를 입력했습니다. 그랬더니 빨간줄이 뜨네요

좌측에 보니 파일이란게 있네요. 눌러보세요.

그런 다음 정보에서 옵션 눌러보세요. 한글 교정이 나옵니다. 아 언어교정이네요.

거기서 가만보면 아래쪽에 맞춤법 검사란게 있네요. 좋습니다. 거깁니다.

입력할 때 자동으로 맞춤법 검사를 해줍니다. 다 되었습니다. 확인 누르고 나옵니다. 이제 파워포인트에 빨간줄이 없어진걸 확인 할 수 있을겁니다.

다음에 또 양질의 정보 가지고 올테니 구독하시고, 궁금한거 있으시면 아래 질문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