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다클라하는법 거상이 쉬워진다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0. 10. 31. 23:40 게임
반응형

거상 다클라하는법 요즘 내가 하는 게임이 있는데 바로 거상입니다. 거상은 90년대생이라면 추억의 게임이라 할정도로 상당히 오래된 게임이다. 하지만 거상은 아직까지도 운영자님들의 열과 성을 다하는 운영으로 아직까지도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현질이 상당히 많이 필요한 게임이지만 몇년전부터 다클라라는 끝내주는 게임 운영방식이 생겨 예전처럼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거상 처음하시는분들은 다클라 하는방법을 몰라 검색을 많이 하곤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다클라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거상 다클라는 파티추가 경험치 획득과 손자병법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든 전직장수들을 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도발부 못지 않은 몬스터 몰이 동아리 보상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점 또 용병칸도 많이 있기 때문에 용장을 더 할 수 있다는 점 땅의 정령 같은 정령을 사용 함으로 태갑을 사지 않아도 된다는점 등 엄청난 메리트가 있습니다. 나같은 경우 컴퓨터가 좋지 않아 원클라로 키워서 이런 혜택을 못받았지만 여러분들은 여건이 될 수 있으면 다클라로 시작하는걸 추천하겠습니다. 이 많은 이점을 놓칠 순 없죠?

이제 거상 다클라 하는법 알아보겠습니다. 거상 다클라는 먼저 거상 폴더를 두개 설치하는걸로 시작합니다. 클라이언트를 이용해 두번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있지만 이 방법보다 훨씬 간단하게 거상 폴더를 통째로 복사해서 다른 드라이브에다가 저장 하는 방법이 쉬우니 먼저 거상이 깔려진 폴더로 가봅시다.

보통 경로가 Program File ▶ AKInteractive ▶ Gearsang으로 되어있을거다. 혹시 경로를 찾지 못하겠다면 Search Everything이라는 유익한 프로그램 검색도구가 있으니(인터넷에서 다운로드받아 사용해야 한다.) 그것으로 Gearsang폴더를 찾고, 같은 폴더에(AKInteractive)에 붙여넣기를 해줍시다. 그런 다음 이름을 Gearsang1 Gearsang2 이렇게 직관적으로 변경해줍시다.  


그리고 각각 폴더에 있는 Run이란 폴더를 가지고 바탕화면이나 아니면 여러분들이 가장 접근하기 쉬운 장소에다가 붙여넣기를 해줍시다. 각각 폴더마다 하나씩 가져와야 다클라가 되니 필히 들어가서 작업을 해줍시다.

이걸 응용해서 컴퓨터 사양에 따라 3개~4개까지 돌릴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게임 창크기를 창모드로 맞추고, (거상에 들어가서 옵션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이제 거상 다클라를 이용해 반자사, 용장 등 여러분이 원하는걸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거상 다클라하는법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