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등장인물 알아보자
왕좌의게임 등장인물 왕좌의 게임은 웨스테로스의 대륙의 칠왕국의 통치권, 철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로 초창기 저예산으로 제작된 드라마였지만 엄청난 세계적 인기로 시즌7을 거듭하며 130억이란 어마어마한 제작비로 제작 될 만큼 흥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다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매력적인 등장인물덕분인데요. 세계 최고의 기마민족 도트락인과 웨스테로스에서 유일한 세마리의 드래곤을 이끌며 적들을 물리치는 대너리스, 티리온 라니스터의 명연설, 서자신분이지만 뭔가 숨겨진 비밀이 있는거 같은 존 스노우, 마조히스트 성향을 가진 난폭한 어린왕 조프리까지 다양한 등장인물 덕에 볼 거리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왕좌의게임 등장인물 소개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왕좌의 게임에서 가장 아름다우며 강력한 힘을 가진 대너리스는 힘없는 자신의 왕국과 미치광이 오빠 때문에 웨스테로스인들에게 야만인 취급 받던 에소스 대륙으로 건너가 도트락인과 함께지내다가 우역곡절 끝에 그곳의 최고 권력자가 되어 웨스테로스로 돌아옵니다. 그녀는 어려움 끝에 그리고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왕이되었기 때문에 자신과 같은 사회적 약자들을 도우며 힘을 키웁니다. 무결병(거세병) 회색벌레(이름이 회색벌레입니다. 노예신분이였기 때문에 이름이 그렇습니다.) 지적 수준이 뛰어나지만 난쟁이인 티리온 라니스터, 등 여러 사회적 약자들이 그녀의 신하가 되어 그녀를 보필해주죠.
왕좌의 게임에서 가장 똑똑하다고 일컬어지는 사실상 삼국지의 제갈량 포지션인 티리온 라니스터. 그는 남부 킹스랜드 최고의 금수저 집안 라니스터 가문에서 태어났으나 선천적인 난쟁이로 중세시대 시대관을 따온 왕좌의 게임에서 철저히 배척받는 신분입니다. 오죽했으면 자신의 왕의 핸드(우리나라로 치면 총리 그러나 대통령만한 권력을 가진 총리)인 아버지가 그에게 맡긴 일이 하수관 관리자였을까요? 자기 형이랑 누나는 왕실경호대장, 왕비 이렇게 있는데요.
아무튼 이런 티리온 라니스터는 어렸을 때부터의 자신의 핸디캡 때문에 열심히 책을 읽었고 덕분에 웨스테로스 대륙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되었고, 후에 에소스 대륙에 건너가 대너리스의 책사가 되어줍니다.
존 스노우는 웨스테로스 북부의 관리자인 에다드 스타크의 서자로 평소 모범적이고, 가정에 충실한 에다드 스타크의 서자라 에다드 스타크의 처인 캐를린 스타크에게 미움을 받고 있죠. 그때문인지 아님 서자라서 그런지 윈터펠(에다드 스타크의 성)에서 별다른 요직을 얻지 못하다가 야만인들로부터 북부인들을 지키는 장벽으로 가서 복무를 합니다. 그렇지만 그에겐 엄청난 리더쉽과 따뜻한 마음씨덕분에 결국 그를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북의 장벽을 지키는 총사령관이 됩니다.
조프리는 우리나라 드라마에선 보기 힘든 사디스트 성향을 가진 왕입니다.
천일야사 같은 역사 프로그램에선 볼 수 있을지.. 조프리는 자신의 아버지인 수상한 죽음으로 왕이되는데요. 그 뒤에는 자신의 엄마가 있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아무튼 그는 폭정 끝에 북부인의 반란을 부르고, 자신마저 비극적인 최후를 얻게 됩니다.
그외 여러 등장인물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기까지 왕좌의게임 등장인물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주요인물들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2편도 조만간 만들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