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렉스턴 가격 공개!
쌍용차에서 G4렉스턴의 가격이 공개 되었습니다. 출시가 3335~4,480만원입니다. 정말 엄청난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5월 1일 부터 출고하고 사전계약하고 7월까지 출고하면 보증기간을 늘려줍니다. 늘린 보증기간은 7년 10만 킬로입니다. 20인치 휠과 에어백 9개 그리고 9.2인치 네비게이션이 갖쳐줬고, 엔트리의 경우는 8인치 화면, 운전석 동승석, 통풍시트 비언트 라이트, 220V 인버터 등이 갖춰줬습니다.
일단 걱정했던 가격면에서 아주 잘 내놨습니다.
티볼리의 성공을 보면서 우연이 아닐까?라고 생각 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G4를 출시하면서 그게 아니라는 걸 확인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쌍용은 지능적이었던겁니다. 어떻게하면 소비자들이 쌍용차를 맘에 들게 만들 수 있는지 아는거였습니다. 스타팅 가격 3335만원에 사전 예약시 7년 10만킬로 보증기간은 정말 매력적이네요.
그러다보니 렉스턴의 경쟁차인 기아차의 모하비는 긴장좀 해야될거 같습니다. 이제 모하비는 10년이 되어가는데 상품성이 너무나 떨어지죠. 10년 가까이 되어 가는 차량을 산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G4렉스턴 이전에는 국산 대형SUV가 없었기에 어쩔수가 없었다라고 항변할 수 있지만 이제는 다르거든요. G4 렉스턴 같은 좋은 차량이 나왔음에도 모하비 같은걸 산다는건 말이 안되죠. 모하비는 2018년형을 내놓은게 얼마 안되는걸로 아는데 최대한 빨리 2019년형을 내놔야 하겠네요.
지금의 모하비는 상품성이 너무나 떨어집니다. 4천 넘는 차량의 실내를 타보시면 정말 모하비 실내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지우실 수가 없으실겁니다. 10년은 되어 보이는 듯한 그 오래된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정말 아닙니다.
물론 사실분들은 사시겠죠. 기아차를 아주 사랑하는 그런분들 말이죠. 그렇지만 결국은 국내 대형SUV 시장의 상당부분은 렉스턴이 가져 갈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G4 렉스턴도 당연히 대박이 날거지만 더 기대가 되는것은 이후입니다. 이후에 코란도 스포츠를 비롯해서 코란도C도 후속이 차례차례 나올텐데 그들의 상품성도 아주 좋을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건 코란도 스포츠 입니다. 사실 지금의 코란도 스포츠는 젊은 감각으로 타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캠핑 붐이 이제 길게 갈것입니다.
따라서 쌍용에서 코란도 스포츠를 잘만 젊은 스타일로 다듬어서 내놓는다면 도심형 픽업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어떤 국내 다른 브랜드보다 오히려 쌍용자동차의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대세인 SUV가 주력 차종들이기에 다른 자동차 브랜드들이 판매량 감소가 있을지는 몰라도 적어도 쌍용차는 상대적으로 그런 변화에 대해 가장 이득을 보게 될 것이란 말이죠.
또한 가격정책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경쟁 차종들보다 우위에 있다는것도 아주 긍정적입니다. G4 렉스턴이 국내 대형SUV 시장의 상당부분을 가져갈것이라고 봅니다.
아직까지 모하비의 후속의 스파이샷이 나오지 않은걸 감안한다면 적어도 1년 이상은 지나야 모하비 후속이 나올텐데 그 사이에 쌍용 G4 렉스턴이 어느정도까지 대세가 될지는 지켜보아야 할 점입니다.
여기까지 쌍용차 G4렉스턴 가격 공개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제 글이 많은 도움 되었길 바라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