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전화번호 만들기 next plus로 방법 알아보기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1. 9. 18. 17:00 IT&컴퓨터/스마트폰
반응형

가상전화번호 만들 때 next plus앱 써보세요. nex plus가 뭐냐면 예를들어 국내에 사시는분들이나 카카오톡이나 우버 앱을 사용 할 때 해외에 사시는분들이라면 해외 금융사이트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 할 때 가상번호를 만들게 하여 여러분들이 인증 과정을 거치게 해주는 핸드폰 앱이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이를 만들어 사용하면 어렵기 때문에 오늘 저희 블로그에선 가상전화 번호 어떻게 만드는지 상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을 키시고,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next plus라고 검색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을 해주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SIGN UP 버튼을 눌러줍니다.

Username에 아이디를 적으시고, Password에 암호를 적어줍니다. 그런 다음 I agree 부분에 체크해 주시고, 되도록이면 현재 거주하는 주소를 하면 좋은데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런 다음, GET A CUSTOM NUMBER 버튼을 눌러줍니다.

자 그럼 이런식으로 여러분의 가상전화번호가 만들어집니다. 이것을 이용해 원하시는 앱 이용하시면 되겠죠? 여기까지 따라하셨으면 별 어려움 없이 카톡이나 우버앱 같은 가상전화번호가 필요한 앱을 이용 할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