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왕 컴퓨터 본체 직접 구매 리얼 후기

Posted by 슈퍼너드 리보
2021. 7. 6. 11:55 제품리뷰
반응형

퀘이사존에서 견적왕 소속 로비오트라는 분이 견적을 내줬는데 무척 만족스럽게 구매 할 수가 있었습니다. 견적왕이란 사이트가 생긴지 별로 된지 안된곳 같아 조금 의심의 눈초리로 봐봤는데 얼마전에 산 브랜드 노트북 보다 훨씬 빠른 속도와 디자인 때문에 감격했습니다. 별 5개 드립니다. ★★★★★ 아무래도 젊은 남성분들이 사는거라 귀찮아서 그다지 리뷰를 남기지 않은거 같습니다. 배송기간은 지방에서 주문한거라 5일 정도 걸린거 같고요. 서울 경기도권 사시는 분들은 그보다는 더 빨리 받을 수 있을겁니다.

상자에 완충제가 많이 넣어져가지고 왔는데요. 박스가 두개로 해서 왔는데 하나는 컴퓨터 본체, 또 하나는 조립한 부품들을 포장했던 상자들이 보내졌습니다.

뾱뾱이랑 컴퓨터 본체 위 아래로 스티로폼이 단단히 고정되어서 왔습니다.

포장제가 컴퓨터 본체 내부에서도 가득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엥간해서는 컴퓨터 본체 끄떡 없을 겁니다.

완충제를 하나씩 벗겨줍니다.

베이비샤크 케이스의 영롱한 자태가 보입니다 ㄷㄷ 자 이걸 마우스랑 키보드가 있는 책상으로 옮겨줍니다.

처음에 컴퓨터 본체에 불이 안들어와서 이거 왜 이러나 당황했는데 코드를 다 안찡겨서 그랬습니다. 모든 코드를 다 찡기는거 체크하세요. 본체를 키니 무지개 쿨러가 돌아갑니다. 와 ㅋㅋ 

스타크래프트 리메이크 , 쇼군토탈워2, 롤 다 돌아갑니다. 그래픽드가 금값이라 50만원 대 컴퓨터 산다면 현재로썬 이게 최선일거 같습니다. 옛날 같으면 50만원대면 배그도 되었을텐데 지금은 채굴 때문에 어마어마하게 비싸져서 이 게임들이라도 돌아가는것에 감지덕지합니다. 또 문서작성 하고 유튜브 보고 그리고 여러 사이트들 들어갈 때 엄청 빠르더군요. 고사양 게임용도가 아닌 가벼운 게임들과 사무용으로 인터넷서핑용으로 쓰기에 딱인 컴퓨터입니다.

▲로비아트님께서 뽑아주신 견적 

 

여기에 여유가 있으시면 SSD용량만 250G 더 추가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컴퓨터가 좋다보니 이것저것 설치하다보니 용량이 벌써 30퍼센트를 써먹었네요 ㅋㅋ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라이더 조립 리얼 후기 아카데미과학 T-2  (0) 2021.08.16